맛집 탐방

[단양 카페] 단양 마늘을 시그니처로 만든 마늘 아포가토 맛집 " 카페 인 단양 "

뮤즈라니 2021. 9. 26. 20:55

 

카페 인 단양

주소 :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123
영업시간  11 : 00~ 20 : 00 ( 일요일은 19 : 00 까지 )

 

 

주말에 단양 다녀왔어요 ~

비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^^

 

단양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 아포가토가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았어요

 

 

깔끔한 내부도 마음에 들었던 카페.

테이블도 넉넉했던 것 같아요 ^^ 

테이블 간격 자체가 넓어서 요즘같은 코시국에는 아주 안성맞춤의 카페 :)

 

 

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아무래도 단양 마늘 아포가토 아니겠어요? ㅎㅎ

사진으로 봤을때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

그리고 마늘 아포가토라길래 ... 마늘이 들어가있는지도 궁금했구요 ㅎㅎㅎ

 

우선 시켰어요 ^^

 

 

케익 종류도 있구요!

병음료, 그리고 맥주도 파네요? ㅎㅎㅎ

잠시 맥주 마실까 고민했지만 바로 정신차렸습니다

 

 

저희가 시킨 메뉴예요 

아아 4.5 + 단양 마늘 아포가토 9.0 입니다. 

 

아포가토 가격이 약간 사악하지만... 그래도 비쥬얼이 너무 좋잖아요 ㅎㅎ

단양을 대표하는 마늘 하나가 뙇 !!!

 

 

진짜 마늘같이 생기지 않았나요? ㅎㅎㅎ

저게 모양만 마늘이고 아이스크림을 저렇게 얼린 거리고 하더라구요 ~

그리고 검은색과 녹색은 크런키라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~

 

 

 

통 유리창 앞에 앉길 너무 잘한듯 !

자리도 마음에 들고 음료도 마음에들고 ㅎㅎ

얼른 먹어봐야겠어요~

 

 

에스프리소를 솨악~ 부어주면 됩니다 !

 

그리고 아포가토에 부을 에스프레소는 리필 됩니다 ㅎㅎ

에스프레소 붓다가 많이들 흘리시나봐요 ~

 

조심조심 부으면 리필 안해도 되더라구요 ~

 

 

크런키 아래에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숨어있어요 ~

달달한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크런키, 그리고 쌉쌀한 에스프레소까지

씹는 느낌이 더해져 기본 아포가토보다 더 맛있었어요 ^^

 

 

마늘 모양 아이스크림이 녹으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

에스프레소를 천천히 부어주면 잘 녹더라구요 ~

달달한거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더라는 :)

 

 

ㅋㅋㅋㅋ이제 비쥬얼 포기했어요

그냥 맛있게 먹을게요 ~~

 

 

입이 달달할때 쯤 먹어주면 좋은 아아.

역시 아아는 진리죠 ㅎㅎ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면서 고소한 커피의 풍미까지~

여기 아아도 괜찮더라구요 !

산미가 없어서 더 좋았던 아아였어요 

 

단양 오시면 마늘아포가토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