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탐방

인천 동수역 회가 맛있는 집, "싱싱종합어시장"

뮤즈라니 2021. 6. 17. 08:05

주말 저녁 머먹을지 고민하다 고르게 된 메뉴,
회 입니다 !
저와 남친은 회를 좋아하니 회 떠서 먹자구 해서 집 근처에 있는 횟집으로 갔어요.

싱싱 종합어시장

주소 : 인천 부평구 동수로 7
영업시간 12:00~ 22:00

동수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찾으실 수 있구요~
부평역 2번 출구에서도 13분 정도만 걸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^^

수조관리도 잘 되어있어서 깔끔하고, 그래서 더 믿을만 한 곳이예요!

5시쯤 도착했는데 좌석이 이미 꽉 찾더라두요~
역시 가성비 좋고 인기있는 집이구나 했어요!
사실 한달 전에도 한번 온 적이 있었는데 너무 줄이 길어서 그때도 포장하려고 하다가 포기했던 곳이거든요~
그래서 오늘은 저녁시간보다 약간 일찍 도착했더니 포장 대기하시는 분들이 저희 앞에 4~5팀 정도 있었어요.

메뉴판 참고해주세요 ^^
단품도 가능하고, 여러종류 섞어도 가격이 착해서 진짜 손님들이 어마어마했던 곳이예요.
저희는 도다리+숭어로 선택 !
봄에 보리숭어 진짜 너무넘 맛있었는데 이제 철이 아닌가보더라구요 ㅜ
그래서 그냥 숭어로 선택 했어요.

분주하게 움직이는 주방~
이모들 엄청 바빠보였어요. 전화 주문도 받으시고, 대기하시는분들도 챙겨야 되고, 포장도 하셔야하구~
그래도 코로나 같은 시기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너무 다행이죠 ^^
주문하고 2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회가 나왔어요!

먹기 바빠서 찍은 사진은 이거밖에 없어요 ㅎㅎ
중간에 아주 쫄깃하고 담백한 도다리,
그리도 가장자리쪽에는 숭어가 셋팅되어 있구요~
진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!
장사가 잘 되니 생선 잡아서 떠 놓으면 바로바로  팔려버리니 신선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!
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구요 ^^

부평역 근처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❣