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 생활

KT 멤버십 생일 쿠폰 :던킨 해피버스데이 도넛(던킨 생일 도넛) 교환하는 법

뮤즈라니 2021. 6. 11. 18:49

생일이 되면 여러 곳에서 생일 쿠폰을 발급해주기 마련이죠 ㅎㅎ
KT멤버쉽 골드 등급인데 쿠폰을 확인하라며  알람이 왔더라구요 ^^

KT멤버십 쿠폰 확인하는 방법
KT 멤버십 어플 -> 메인화면 HOT 탭을 클릭

이런 생일 축하 메세지와 함께 생일로부터 +1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됩니다^^

총 10가지의 쿠폰이 발급되구요~
딱히... 매력적인 쿠폰은 없지만 그래도 그 중 무료인 던킨도너츠 쿠폰을 사용해봤어요 ㅎㅎ

쿠폰받기 클릭 ->  내 쿠폰함에 저장되어 있는 쿠폰을 던킨 매장에서 보여주면 완료 !

저는 회사와 가까운 던킨도너츠 24H 선릉역점을 방문했습니다!

사실 어제 집 근처 작은 매장을 갔는데 해피버스데이 도너츠도 없어서 교환도 못했고, 다른 도너츠로도 교환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

선릉역점은 매장도 엄청 크고 종류도 무지 많았어요~  
근데 이 매장은 QR코드 체크인이 아닌 수기방식이더라구요~
그게 좀 불편했어요.

도너츠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^^
사진을 더 못찍었지만 이 옆에도 다른 종류의 도너츠들이 진열되어 있었구요, 매장 자체도 깔끔했어요.

요즘엔 던킨에도 커피가 출시되더라구요~
언제부터였는지 ...? 오래됐나요? ㅎㅎ 던킨을 잘 안가봐서 몰랐어요.
드립커피부터 캡슐커피까지, 없는 종류가 없었어요 ㅎㅎㅎ

그리고 여기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코너였어요.
작은 매장에서는 볼수 없는 다양한 메뉴 !
아무래도 회사 앞이라 그런지 점심때 직장인들이 많이 오니까 이런 식사대용의 종류가 많은 것 같았어요~
너무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^^

여기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코너 !
치즈볼이며 핫도그 부터 아이스크림까지 !
진짜 없는게 없는 던킨 도너츠 ㅎㅎㅎ

제가 사랑하는 베이글 ❤
베이글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^^
베이글에 크림치즈까지 발라 먹음 완전 맛있죠 !

그리고 매장에 좌석도 넓고 쾌적해서 진짜 깔끔하고 기억에 남는 매장이였어요~
이때까지 제가 본 던킨도너츠 매장중에서는 제일 큰 것 같았어요 ^^

짜잔 !

이게 던킨도너츠 해피버스데이 도너츠 입니다
2500원 상당의 도넛이고, 무료로 제공됩니당 ^^
바코드 보여주고 수령했어요!

분홍 분홍한 던킨 생일 도넛 !!
위에는 딸기크림이 발라져 있고 팝핑캔디로 장식이 되어있어요.
너무 큰 케익이 부담스럽거나 주변에 엄청 친하지 않은 분들이 생일일 때 센스있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^^  

뚜껑을 닫으면 박스 모양으로 포장이 되니, 더더욱이나 선물하는 느낌도 들고, 저렴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^^

던킨 해피버스데이 도넛 너무 마음에 드네요 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