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/07 2

캠핑 의자, 타프를 고민하고 계시다면? 내돈내산 카즈미 캠핑의자, 네이처하이크 렉타 타프 M

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갈 수도 없고, 국내에서도 멀리 여행 가자니 이리저리 눈치보이는 상황. 그래서 그런지 근처 가까운 곳에서 텐트만 치고 놀아도 놀러온 느낌이 물씬 나는, 캠핑이 인기있어진 게 아닐까 합니다. 캠핑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저도 캠핑에 대해 덩달아 관심이 가더라구요~ 어릴때 부모님들과 같이 캠핑간것도 생각나고 ^^ 그래서 캠핑 장비를 하나 하나 알아보면서 사모으기 시작했어요~ 주문한 장비들이 왔고 드뎌 캠린이의 첫 캠핑날 !!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ㅎㅎ 그에 맞게 날씨도 너무좋았어요. 타프랑 캠핑 의자 살때 어떤걸 사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엄청 고민했었는데~ 몇날 몇일을 고민해서 구매하게 된 캠핑 의자와 타프를 소개해드릴게요 ~ 1. 카즈미 캠핑 의자 캠핑의자는 남친과 제꺼 색..

일상 생활 2021.07.19

비알레띠 모카포트 사용 방법, 모카포트로 커피 추출하는 법

이탈리아 여행 다녀오며 사왔던 모카포트. 이탈리아 사람들은 1일 1 에스프레소를 하는 국가라 에스프레소를 내릴 수 있는 모카포트를 많이 팔더라구요~ 그그 중에서 유명한 브랜드가 바로 " 비알레띠 " 입니다. 제가 산 크기는 샷 2잔 정도를 내릴 수 있는 크기이고,이것보다 더 작은건 1인용, 그리고 대용량으로 내릴 수 있는 모카포트는 이것보다 훨씬 더 큽니다 ! 색도 다양한데 저는 제일 무난한 색으로 구매 ~ 요즘 인터넷에서 원두를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분쇄정도를 고를 때에는 드립커피 or모카포트용 분쇄를 선택하셔야 해요. 혹시 홀빈을 구매하신다면 직접 갈아야 하지만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겠죠 ~ 너무 곱게 간 원두를 넣으면 추출이 안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!! 모카포트 원두 추출 방법 1. 모카커피 컵..

일상 생활 2021.07.18